시상부문
-
고객신뢰
고객서비스 활동 등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준수하여 고객신뢰 향상에 기여한 자(조직) -
직무윤리
금융인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투자자를 보호하여 자본시장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자(조직) -
사회공헌
자발적·의욕적 사회봉사활동으로 회사의
기업가치 및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자(조직)
추천방법(상시가능)
연중 언제든 추천 가능하며, 연말 추천 직원을 대상으로 평가심사단이 공정하게 평가하여 시상 윤리경영상 추천양식에 맞게 작성
추천인
고객, 임직원, 기타 이해관계자
시상실적
연도 | 부문 | 구분 | 참석현황 |
---|---|---|---|
2023년 | 고객신뢰 | 우수상 | 과장 신정아(남원지점) |
장려상 | 주임 김현진(창원PIB센터) | ||
직무윤리 | 우수상 | 과장 곽미란(상품결제팀) | |
2022년 | 고객신뢰 | 우수상 | 과장 염**(광주PIB센터) |
직무윤리 | 장려상 | 대리 이**(업무개발팀) | |
사회공헌 | 우수상 | 선임상담사 정**(고객행복센터) | |
장려상 | 차장 정**(법인금융팀) | ||
2021년 | 고객신뢰 | 우수상 | 대리 김**(진주지점) |
장려상 | 대리 안**(광주PIB센터) | ||
장려상 | 과장 진**(대전PIB센터) | ||
장려상 | 대리 김**(영업부PIB센터) | ||
장려상 | 대리 김**(신탁1팀) | ||
장려상 | 대리 박**(남원지점) | ||
장려상 | 주임 이**(인재개발팀) | ||
직무윤리 | 우수상 | 과장 정**(업무개발팀) | |
장려상 | 주임 박**(안산지점) | ||
장려상 | 사원 공**(총무팀) | ||
장려상 | 차장 신**(주식운용팀) | ||
사회공헌 | 대상 | 차장 조**(영업부PIB센터) | |
우수상 | 부장 하**(수성PIB센터) | ||
장려상 | 차장 노**(부산지점) | ||
장려상 | 주임 신**(수성PIB센터) | ||
2020년 | 고객신뢰 | 우수상 | 과장 김**(영업부PIB센터) |
우수상 | 책임상담사 고**(고객행복센터 ) | ||
장려상 | 과장 임**(경기PIB센터) | ||
장려상 | 주임 박**(청주지점) | ||
장려상 | 이사대우 유**(명동PIB센터) | ||
장려상 | 과장 박**(명동PIB센터 ) | ||
장려상 | 주임 도**(이천지점) | ||
직무윤리 | 장려상 | 주임 김**(프론트인프라혁신추진팀) | |
장려상 | 과장 조**(명동PIB센터) | ||
사회공헌 | 대상 | 부장 이**(청주지점) | |
우수상 | 장**차장, 염**과장(광주PIB센터 ) | ||
장려상 | 차장 유**(대전지점) | ||
장려상 | 대리 송**(재무팀) | ||
장려상 | 주임 김**(대구PIB센터) | ||
2019년 | 고객신뢰 | 우수상 | 선임상담사 심**(고객행복센터) |
장려상 | 차장 변**(대전지점) | ||
장려상 | 주임 박**(서인천지점) | ||
직무윤리 | 우수상 | 대리 김**(진주지점) | |
사회공헌 | 대상 | 차장 하**(대구PIB센터) | |
우수상 | 대리 황**(명동PIB센터) | ||
장려상 | 차장 문**(진주지점) | ||
장려상 | 차장 김** 외 4인(부산지점) | ||
2018년 | 고객신뢰 | 대상 | 대리 이**(남양주지점) |
우수상 | 대리 이**(전주지점) | ||
우수상 | 선임사원 김**(고객행복센터) | ||
직무윤리 | 우수상 | 주임 박**(남원지점) | |
우수상 | 차장 박**(상품지원팀) | ||
사회공헌 | 대상 | 과장 이**(Equity파생팀) | |
2017년 | 고객신뢰 | 우수상 | 차장 이**(모바일사업팀) |
직무윤리 | 우수상 | 과장 조**(법무팀) | |
우수상 | 대리 이**(전주지점) | ||
사회공헌 | 우수상 | 차장 노**(정보전략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