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최근 20영업일 이내 전금융기관에서 계좌개설 내역이 있는 경우 신규 개설이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단, 거래 목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지참 후 영업점 내점 시 가능하오니 증빙서류 확인 후 영업점 내점 바랍니다.
-증빙서류 확인 : 홈페이지(www.sks.co.kr) 》 공지사항 》 단기간 다수계좌 명의인 계좌개설 절차 강화 안내
A.
계좌 상태가 정상이 아닐 경우 입금이 불가합니다.
주식(종합위탁) 계좌의 경우 최근 12개월 이상 거래가 없으면 통합계좌로 등록되어 입금이 불가하오니 통합계좌 해지 후
입금바랍니다.
통합계좌 해지는 온라인 또는 ARS로 직접 해지가 가능하며, 본인 계좌일 경우 관리지점 또는 스마트금융센터(☎1588-8245)를
통해 유선으로도 해지 가능합니다. 통합/휴면계좌 해지 바로가기
A.
ARS 서비스 약정은 온라인 또는 ARS를 통해 가능합니다.
① 온라인을 이용한 신청(보안매체 인증 필수)
- HTS(주파수W) : 온라인지점 》 기타서비스 》 ARS사용 》 #7601 ARS 사용등록
- 홈페이지(www.sks.co.kr) : 홈 》 서비스 신청/해지 》 ARS
② ARS를 이용한 신청(보안매체 인증 또는 계좌정보에 등록된 전화번호와 발신 전화번호간 일치여부 확인)
- 고객센터로 전화(☎1588-8245) 》 서비스코드 65번 》 1번 ARS서비스 신청
A.
가능합니다. 청약일~청약종료일까지 청약 접수 시간 내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 영업점에서 취소 시 청약신청 처리점과 청약취소 처리점 동일 시에만 가능
- 영업점 청약 신청 후 온라인 취소 불가
- 온라인 청약 신청 후 영업점 취소 가능(단, 계좌관리점에서만 가능)
※ 취소가능 시간은 청약 종목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종목의 증권신고서를 확인바랍니다.
A.
- 계좌주 본인이 내점 시 : 증권카드, 본인 신분증, 거래도장(서명거래 시 제외)
- 계좌주 본인이 아닌 대리인 내점 시 : 증권카드, 거래도장(서명거래 시, 비밀번호 망각 시 대리인 처리 불가)
※ 환불금 출금, 주식 출고 외 업무 처리 시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니 반드시 영업점 문의 후 내점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