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SK증권의 모든 구성원은 도덕성과 전문성으로 무장하여 고객·주주·구성원·사회의 행복과 성장을 돕기 위해 정성껏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K증권은 고객, 주주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회사의 사명을 실천하고자 다음의 네 가지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첫째, 증권회사 고유 영역인 자산관리와 투자 영역에서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습니다.

SK증권은 수 년간 전략적으로 계열사 체계를 만들어왔고, 지분 투자를 통해 관련 역량을 확보하였습니다. 이제 그 역량을 하나로 모아 우리 회사만의 특색 있는 상품 공급과 투자기법으로 더 큰 시장을 개척하겠습니다.

둘째, Digital 사업에 계속 도전하겠습니다.

급변하는 Digital 영역은 다시 없을 기회의 영역입니다. 회사는 고객과의 접점이 되는 채널을 모두 모바일화하고, MyData사업 진출을 통해 다양한 사업모델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또한, 디지털 자산 사업과 메타버스 등도 준비하여 사업의 본질적인 변화에 대처하겠습니다.

셋째, ESG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습니다.

SK증권은 수 년 전부터 해외 사업을 통해 탄소배출권을 확보하였고, ESG채권 영업을 선도해왔습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에는 탄소배출권 ‘시장조성자’와 ‘자기매매 증권사’ 자격을 환경부로부터 획득하였으며, 올해는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한 한국IB대상 ‘이노베이션 하우스’ 부문에 선정되었습니다. 올해 ESG부문은 타 사업부와의 협업과 새로운 영역 진출 등을 통해 사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저와 구성원 모두는 올해도 한결같이 ‘정성과 최선의 기업문화’를 근간으로
고객을 향한 마음을 모아 금융소비자 보호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고객, 주주 여러분! SK증권은 재무적·문화적으로 건강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해왔습니다. SK증권의 전 구성원은 건강해진 회사의 체력을 바탕으로 어떤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더 치열하게 사업에 임하겠습니다.

고객, 주주님들의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오며 여러분 모두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